메인이미지

테르스 더현대 판교점 단독 팝업스토어 진행

𝑺𝑻𝑹𝑶𝑵𝑮 𝑾𝑰𝑵𝑫𝑺, 𝑨𝑴𝑨𝒁𝑰𝑵𝑮 𝑭𝑬𝑬𝑳𝑰𝑵𝑮𝑺
프로패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 ‘테르스’의 더현대 판교점 팝업스토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2024년 1월 26일부터 2024년 2월 2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 이번 팝업은 테르스드라이기의 강력한 바람과 밀키웨이 헤어 트리트퍼퓸의 부드러운 느낌을 주제로 선보였습니다.

세 차례나 재고를 채울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번 팝업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여 테르스의 특별한 제품을 만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팝업을 통해 테르스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품질과 혁신을 약속하며 프로패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서브이미지)20231211__TRA-헤어케어

닥터시드 “티트리 앤 라임 비건 쿨 탈모 샴푸” 트렌디어 헤어케어 부분 TOP 20 선정

‘AI기반의 뷰티, 패션 빅데이터 서비스를 운영하는 이커머스 솔루션 “트렌디어”가 최근 발표한 라이징 어워드에서 상반기 대비 하반기 성장한 상위 20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 중에서도 헤어케어 부분에서는 닥터시드의 “티트리 앤 라임 비건 쿨 탈모 샴푸”가 주목을 받았다.

라이징 어워드는 국내 유일 천만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되는 플랫폼 통합 브랜드 시상식으로,
상반기 대비 하반기 통합 리뷰 순위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결정한다.

“티트리 앤 라임 비건 쿨 탈모 샴푸”는 총 리뷰 수 4,852개, 상기 기간(22년 11월 ~ 23년 10월) 내 리뷰 수 1,231개를 기록하며 브랜드 순위 18위에 올랐다.
이 제품은 엄격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트렌디어는 이번 어워드에서 순위 상승한 브랜드 대부분이 두피/탈모 관련 제품들임을 밝혔다. 이는 두피/탈모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또한 이 분야에서의 세분화된 타깃 소비자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닥터시드는 자연과 환경을 고려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며, 비건의지와 윤리적인 방향성을 강조한다.
이러한 가치는 현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브랜드의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 닥터시드에서는 지속적인 혁신과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1

AI와 함께 미래를 선도하다: ‘UDM AI 프론티어’

‘AI 기술이 날로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챗봇들이 등장하고 있죠. 이런 흐름에 발맞추어, 저희 UDM도 뒤처질 수 없었습니다! 이에 업무에서 Chat GPT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AI 프론티어’ 프로그램을 론칭했습니다. 👏👏

AI 프론티어’에서는 Chat GPT의 활용은 물론, 나아가 맞춤형 챗봇인 GPTs 개발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UDM의 엘리트 인원이 모인 이 프로그램에 대한 대표님의 기대가 크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죠! (경쟁률도 매우 높았답니다!)

AI 프론티어’는 총 10주에 걸쳐 진행됩니다. 처음 4주 동안은 GPT 전문가인 외부 강사의 고품질 강의와 실습이 이루어지며, 이후 5주부터 10주까지는 직접 GPTs 챗봇을 개발하고, 팀별 피드백을 진행하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프로그램 마지막에는 자체 개발한 GPTs를 발표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가장 우수한 GPTs 개발자에게는 대표님께서 직접 상장과 특별한 보상을 수여할 예정이랍니다! 🎉🎉


퇴근 후 진행되는 강의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열정적으로 강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열기가 회의실을 가득 채우고 있네요!


강의가 끝난 후에는 ChatGPT의 실제 활용 방법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이 이어집니다. 🤓

한 참가자는 “열심히 GPTs를 개발해 UDM 직원들의 업무를 효율화하는 데 기여하고, 반드시 그 보상을 받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앞으로 10주 동안 어떤 멋진 챗봇들이 탄생할지 기대가 큰 ‘UDM AI 프론티어’였습니다.

위 내용은 chatGPT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협약식

유디엠, (주)에버바이오 마케팅투자사업 협약 체결

브랜드 마케팅 전문회사 ㈜유디엠(대표 박종욱)이 ‘제2차 마케팅투자사업 참가기업’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바이오테크놀로지 식품, 뷰티 산업 선도 기업인 주식회사 에버바이오(대표 정재혁)와 마케팅투자사업 협약을 지난 1월 10일(수)에 체결하였다.

유디엠에서 공모한 마케팅투자사업은 유디엠에서 직접 브랜드의 엑셀러레이터로 나서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게 마케팅 예산을 투자하여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마케팅 예산뿐만 아니라 마케팅 유통 인프라를 통해 광고 홍보, 유통 판매, 콘텐츠 기획 제작 등의 업무를 지원받게 된다.

이번 제2차 마케팅투자사업 참가기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주식회사 에버바이오는 바이오테크놀로지를 활용해 식품,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고객들에게 봄날 같은 건강을 선물하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 ‘에버봄’을 전개하고 있다. ‘에버봄’ 출범 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출시해 2020년, 2021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협약에 따라 유디엠은 주식회사 에버바이오의 제품으로 다이어트 식품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유통 채널 확대에 대한 업무를 추진한다. 또한 양사는 주식회사 에버바이오가 가진 바이오 테크 기술을 활용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 및 고객 맞춤 서비스제공을 위한 협력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식회사 에버바이오의 바이오테크놀로지에 대한 기술력과 가치를 증대시키는 동시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뷰티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디엠 박종욱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디엠이 보유한 마케팅 전문성과 경험, 노하우, 인적ž물적 등 마케팅 리소스를 주식회사 에버바이오의 성공적인 성장을 위해 적극 투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주식회사 에버바이오 정재혁 대표는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유디엠과 업무 협약이 체결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어 ‘협약을 통해 주식회사 에버바이오가 보유한 바이오테크놀로지를 통해 탄생한 에버봄 제품과 앞으로 출시를 앞둔 신제품들이 대중에게 알려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말했다.

메인이미지

갤러리아백화점(광교점) 크리스마스 2차 팝업 진행

2023년 12월, 헤어케어 전문브랜드 테르스가 갤러리아백화점(광고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했습니다.

이번 팝업은 테르스의 개인 맞춤형 뷰티 제품과 철학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중요한 발판이 되었습니다.
테르스의 혁신적인 제품이 만나,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한국의 유명 고급백화점 체인으로, 최고급 브랜드 및 상품을 취급합니다. 고급스러운 쇼핑 환경과 함께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폭넓게 선보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특히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접근 방식으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세련되고 현대적인 쇼핑 분위기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메인이미지

순수 청담본점 테르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

청담동의 유명한 순수 헤어샵은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탁월한 기술력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이곳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 디자인과 고객 맞춤형 케어로 명성이 높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최근 테르스와의 협업으로, 테르스의 인기 제품인 ‘밀키웨이 트리트퍼퓸’이 헤어샵의 디자이너 작업대에 비치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고객의 헤어 케어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키며, 헤어 디자이너들에게도 새로운 작업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협업은 청담 순수 헤어샵의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인이미지

갤러리아백화점 신제품(밀키웨이 5종) 1차 팝업 진행

2023년 10월, 헤어케어 전문브랜드 테르스가 갤러리아백화점(광고점)에서 신제품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한국의 유명 고급백화점 체인으로, 최고급 브랜드 및 상품을 취급합니다.
고급스러운 쇼핑 환경과 함께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폭넓게 선보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특히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접근 방식으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세련되고 현대적인 쇼핑 분위기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이번 팝업은 테르스의 개인 맞춤형 뷰티 제품과 철학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중요한 발판이 되었습니다.
테르스의 혁신적인 제품이 만나,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메인이미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주요 10개 지점 입점

테르스 블라스터프로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10개 지점에 입점했습니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는 전자 제품과 가전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대형 리테일 체인입니다.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과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번에 테르스의 ‘블라스터프로’ 헤어드라이기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의 주요 10개 지점에 입점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고객들이 품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입점지점(10개점)
영등포, 킨텍스,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성, 스타필드 안성, 동탄, 은평, 금정, 사상, 양산

메인이미지

테르스 3종(샴푸, 헤어에센스, 트리트퍼퓸) 롯데백화점 14개지점 입점

테르스는 롯데백화점의 14개 지점에 입점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넓혔습니다.

롯데백화점은 한국의 대표적인 백화점 체인으로, 고급스러운 쇼핑 환경과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번 입점을 통해 테르스는 롯데백화점의 폭넓은 고객층에게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입점지점(14개점)
강남, 건대, 관악, 광복, 대구, 대전, 동탄, 명동, 미아, 부산서면, 영등포, 잠실, 중동

메인이미지1

테르스 전과자 PPL 3대 브랜드 선정, 팝업진행


테르스가 인기 웹예능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이하 전과자) 참가 브랜드로 선정되어 서강대 인근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였습니다.

전과자는 OOTB가 기획, 제작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비투비 이창섭이 매회 전국의 대학교를 누비며 다양한 학과를 전과하며 리뷰하는 독특한 컨셉을 앞세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 1학기에는 유아교육학과, 항해학과, 도시행정학과, 신소재공학과 등에서 실제 학생들을 만나 학과 생활을 직접 소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팝업도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이 협업은 웨이브파크 방문객들에게 테르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메인이미지

블라스터프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장인 웨이브파크와의 협업

테르스 블라스터프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장인 웨이브파크와의 협업을 통해 ‘블라스터프로’ 드라이기를 소개했습니다.
웨이브파크는 다양한 서핑과 물놀이 시설을 갖춘 최신 워터파크로, 테르스는 이곳에 자사의 광고 시안을 대량으로 비치하며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 협업은 웨이브파크 방문객들에게 테르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6번_메인이미지

테르스 블라스터프로, 삼성물산 캐리비안베이 협업

테르스 블라스터프로는 한국의 유명한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와 협업하여 ‘블라스터프로’ 드라이기를 선보였습니다.

캐리비안베이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휴식 공간으로 가득한 인기 목적지로, 삼성물산에서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협업을 통해 테르스는 캐리비안베이 방문객들에게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층을 확장하는 데 기여하였습니다.